130104

from 일기 2013. 1. 4. 02:04


오늘부터 소묘학원을 다니는데 학원이 정말 딴건 다 좋은데 너무 추워서ㅠㅜㅠㅜㅋㅋ...  게다가 오늘 날씨가 정말 자비없는 날씨에다가 대자연도 겹치고

학원 수업시간이나 장소가 입시하던때와 그게 그거라서 겨우 하루 다녀놓고 힘드네요. 와 입시때의 나는 대체 그 지옥을 어떻게 버틴거지.

아무튼 날씨도 많이 추우니까 토실토실 찰스랑 에릭이랑 걍 부둥부둥 껴안고 서로 뽀뽀나 했으면 좋겠습니다.


친구 선물로 주문한 몰스킨 호빗 노트가 왔는데 이뻐서 내가 가져야지^ㅇ^...


12월에 스타워즈/스타트렉/닥터후 통합 온리전이 열린다고 하네요!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야호!!




드디어 새로 뜬 패시 근황짤!  딴건 다 좋은데 ^ㅇㅠ... 머리에 그거 대체 뭐야 패시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