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19

from 일기 2012. 6. 19. 02:24

 

 

18,19일 학년 엠티인데 자느라 못..가고ㅋㅋ... 오전엔 차형사 보고 저녁엔 스칼렛이 죽전 카페거리에서 저녁도 사주고 프로메테우스 4d, 팝콘까지 사줘서 정말 알차게 놀다 왔어요. ㅠㅜㅠㅜㅠ크흡... 스칼렛씨 제가 정말 사랑하는거 알죠???ㅠㅠㅠ사진은 I'm home이라는 카페에서 파는 닭가슴살 허브 샌드위치인데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원래 야채 싫어해서 잘 안 먹는데 남김없이 다 먹고 같이 나온 샐러드도 맛있게 먹었어요. 먹는데 뭐랄까 몸 안에 있던 나쁜 무언가가 정화되는 기분ㅋㅋ

 

 

 

오늘 본게 프로메테우스5차였는데 1차는 시사회로 롯데씨네마에서 3d, 2-4차는 cgv에서 아이맥스, 5차는 cgv에서 4d로 본건데  4d 딴건 그렇다 쳐도 물 뿌릴때마다 진짜... 아오 안경 안보인단 말야!! 좀 적당히 좀 뿌려달라고!    그리고 3d 안경들이 롯데씨네마는 콧등이 아픈데 cgv는 귀가 아프더군요.

 

 

 

 


 

그리고 18일이 엑퍼클 본지 1년 되는 날이라 조각 케익 사와서 하루 늦었지만 자축의 의미로 ㅎㅎ...

 

 

 

 

 

교수님 케익 좀 맛 보세요.

 

패시야 너두 케익 먹어봐.    왜 먹지를 못 하니

 

 

 

 

남친이 있을 시절ㅋㅋ... 남친 생일이나 기념일때도 선물하나 안해주고 챙겨주지도 않았던 나인데 엑퍼클이 사람을 바꿔 놓는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