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06

from Pic/그림 2012. 5. 6. 13:42

 

 

엄마가 영화 보고 싶다고 하셔서 모녀가 함께 어벤져스 보고왔어요ㅋㅋㅋ 이로써 나는 2차를 찍게되었고!

 

핫토이에서 계속해서 어벤져스관련 피규어들 내놓던데 왜 엑퍼클은 안내주는건가ㅠㅠㅠ... 내가 에릭랜셔 나오면 살려고 사고싶은거 안사고 꽁쳐둔 돈이 있는데 내가 돈이 있으면 뭐해 내놓지를 않는데ㅠㅠㅠ  올해 안으로 나와줬으면 좋겠다. 설마 후속편 개봉할때서야 내놓지는 않겠지ㅠㅠ.

 

원래 오늘 스칼렛이랑 데인저러스 메소드 볼려고 했는데 눈 떠보니 12시 40분

 

굳이 diary랑 memo를 따로 할 필요가 없을거 같다

 

 

 

 

+

 

꾸아앙ㅋㅋㅋ!! 주비랑 나가는 호레일에 서클컷 제대로 잘못 제출을 해서ㅋㅋㅋ  으아아 류님하고 록이가ㅋㅋㅋㅋㅋ

아니 그런데 어쩜 저런 실수를 했지 과거의 나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