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420

from Pic/그림 2012. 4. 20. 02:07

 

 

눈지의 생일을 테러 한다!!

 

시험 끝났다ㅠㅠㅜㅠㅜㅠ... 신난다 ㅠㅠㅠㅠ

 

아직도 노트북/데스크탑/아이폰으로들  보이는 색들이 다 달라서 뭐가 맞는건질 모르겠다. 난 컴맹이니 그냥 이대로 살아야지

 

오늘 오후에 제비랑 여의도 벚꽃축제가서 치킨먹고 과일먹고 꽃도 보고 사람도 실컷 볼려고 하는데 날씨가 덥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새로 주문한 옷은 왜 아직도 안오는가!

 

오후엔 제비랑 놀고  저녁에 엄마랑 둘이서 모차르트 오페라 락 보러 간다 ㅎㅎㅎ 저번에 눈지랑 보러갔을때는  박한근모차르트+강태을살리에리였는데  이번엔 박한근모차르트+김준현살리에리 캐스팅ㅎㅎㅎ  저번에 봤을때  박한근씨가 너무 귀여워서 시름시름했는데 이렇게 또 보게 될줄이야ㅎㅎ

 

하루 종일 계속 데이빗 영상만 돌려보는중...  와 정말ㅠㅠ... 패시가 연기 존잘이란건 알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영상으로 다시 한번 느꼈다 

그리고 데이빗이 갖고싶어 ㅠㅠㅠㅠㅠ 내 신장을 팔아도 못 사겠지ㅠㅠㅠㅠ

 

 

 

 

주비가 그린 모차르트 너무 귀여워ㅋㅋㅋ 응앜ㅋㅋㅋ  9월에 열리는 2.5d 온리전 호레일에 주비랑 같이 나가요.

그리고 아마 주비는 셜록이랑 슈퍼내츄럴 회지도 내는거 같던데...   난 그냥 구경해야지ㅋㅋㅋ

 

 

모차오락 볼때마다... 찰스가 모차르트 옷 입은거 보고싶다ㅋㅋㅋ 허벅지가 주름하나없이 빵빵하고 배도 나와서 귀엽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