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317

from Pic/그림 2012. 3. 17. 02:33


그런데 제비 생일이 이틀 지났다는게 함정... ㅠㅜㅠㅜ
찰스가 입고있는 교복은 우리 중학교랑 옆 중학교 교복색깔. 중학생들이 입고다니는거 보면 되게 귀여워요




눈지랑 옹이랑 강남에서 만나서 자니로켓버거 먹고 크로니클봤어요ㅎㅎㅎ 요 근래 대면식이다 입방식이다 뭐다 해서 엄청먹어대서 하체에 살이 엄청쩠는데도 자니로켓버거를ㅋㅋ...  비싸지만 맛있어서 손떨며 주문했는데 강남에 볼일이 있으셔서 오신 눈지네 아버님이 사주셨습니다. 으으 아버님 감사합니다 ㅠㅜㅠㅜ!!...   그리고 배부르게 먹고 셋이서 크로니클보러!! 영화는 재밌었어요. 성장기의 청소년에겐 따뜻한 관심이 필요하구나... 싶었고 엑스맨의 캐릭터들처럼 한 캐릭터당 하나씩의 능력이 아닌 복합성이라 날수도있고 염력도하고 해서 더 부러웠고ㅎㅎㅎ... 난 왜 초능력이 없는가...  그런데 이게 후속편이 나온다던데 어...어떻게?!...


눈지랑 옹이 둘다 키가 170초,중반대라 한국여성평균키인 내가 옆에있으면 급 꼬꼬마가되서ㅋㅋ... 으으 여기서 5센치만 더 컸으면 좋겠다.


크로니클을 보고나니 엑스맨의 뮤턴트들은 참 착한거같아... 나쁜맘 안먹고말야...    아니다 쇼우는 아니구나










,